뻘글

카카오톡 기프티콘 낚시 사이트

baseballstory 2020. 12. 30. 18:44
반응형

카카오톡 기프티콘 낚시 사이트

 

 

방금 낚였습니다.

 

뭐 워낙 대단한걸 선물하길래

당연히 의심은 했지만

역시나 파닥파닥...;;

 

 

 

교촌치킨 정도 걸리면 낚일수있겠네요

치킨 무난합니다

 

에어팟정도 줄라면 밑밥 좀 깔고 보내야죠 ㅋㅋㅋ

너 이어폰쓰고있는거 있냐?

에어팟 짝퉁이 하도 많아서

만원내외 상품이 낚시하기 좋죠 ㅋㅋㅋ

 

 

시그니엘 입주권 ㅋㅋㅋㅋ

이건 뭐 대놓고 낚시 아닌가요?

롯데도 아니고 라떼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비트코인도 있고 ㅋㅋㅋ

즐거운 낚시 되세요

 

 

nory.cc/ko/social/kakaotalk/gifticon/index.html

 

Nory

Building Digital Playground. Human will live a new era, called Online First, Offline Second.

nory.cc

 

 

반응형